뉴스 >

영덕군, 2025년 3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 군수 표창 수여

민간인 28명, 공무원 11명, 우수 부서 4개 등 총 43점 수여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5년 10월 02일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밴드밴드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블로그
↑↑  2025년 3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 군수 표창 수여
[굿뉴스메이커=백현식]영덕군은 군정 발전에 이바지한 군민과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군정 운영에 있어 긍정적 성과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지난 1일 올해 3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표창은 지역사회 봉사와 안전 활동, 군정 협력에 힘쓴 민간인 28명과 직무에서 모범을 보인 공무원 11명, 그리고 방문 친절도 모니터링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홍보소통과, 가족지원과, 농업기술과, 지품면 등 4개 부서에 각각 수여됐다.

민간인 수상자는 김연숙, 양익성, 김우진, 노기태, 진현호, 곽영락, 김동주, 정경태, 김일성, 김태준, 최상태, 김백이, 장성욱, 임지호, 박진섭, 배문경, 정재학, 손현정, 이미상, 최도형, 조복희, 김충목, 이영서, 김분순, 김창규, 남창권, 권명주, 이상복 등이다.

민간인 수상자들은 지역사회의 화합과 복지 증진뿐 아니라, 산불·재난 상황에서 주민 대피를 돕고 안전 환경을 조성하는 등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앞장서 왔다.

공무원 수상자는 이혜민, 이원혁, 정민재, 주정욱, 주강빈, 김민지, 예재빈, 양동영, 손억배, 이한기, 김태환 등이다.

공무원 수상자들은 성실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각 부서의 현안 해결과 군정 성과 창출에 이바지했으며, 우수 부서들은 친절한 민원 응대와 적극적인 군정 홍보 활동을 통해 군민 만족도를 높이는 성과를 거뒀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군정 발전은 행정만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군민과 공무원이 함께 협력을 통해 만들어가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군민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살기 좋은 영덕, 미래가 있는 영덕’을 실현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영덕군은 매 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를 발굴해 표창함으로써 군민 참여와 공직자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 있으며, 안전과 복지, 경제와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만들어낸 숨은 주역들을 지속적으로 조명해 나갈 계획이다.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5년 10월 02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오피니언
사람들
경산시 ‘세계 마약퇴치의 날’ 맞아 불법 마약류 예방 캠페인 전개..
백현식 기자 | 06/26 14:23
“성주 대장들소리” 경북무형유산 지정을 위한 학술대회 개최..
백현식 기자 | 06/26 14:26
청도군, 여름철 물놀이 및 다슬기 채취 안전사고 예방 총력..
백현식 기자 | 06/26 14:45
청도신화랑풍류마을 2026년 상반기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숙박형 프로그램 성료..
백현식 기자 | 06/26 14:46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