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실천 한국전력공사 청도지사,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 기탁
|  | | | ↑↑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실천 한국전력공사 청도지사,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 기탁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한국전력공사 청도지사(지사장 서영호)는 지난 24일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을 청도군에 전달했다.
한국전력공사 청도지사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탁 및 사회복지시설에 후원 물품 전달 등 지역사회를 위해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 날 기탁된 온누리 상품권은 청도군을 통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성조 고객지원 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으며, 작은 보탬이 주변의 힘든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권미정 주민복지과장은 “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정성에 깊이 감사드리며, 정성 어린 사랑의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5년 09월 25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