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대한노인회 청송군지회, 제17대 청송군지회장에 심종택 현 지회장 당선
|  | | | ↑↑ (사)대한노인회 청송군지회, 제17대 청송군지회장에 심종택 현 지회장 당선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 (사)대한노인회 청송군지회는 제17대 회장에 심종택 현 회장이 무투표로 재선됐다고 밝혔다.
지회 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22일 후보자 등록 마감 결과, 심 회장이 단독 후보로 등록함에 따라 별도의 선거 절차 없이 당선이 확정됐다.
심 회장은 지난 임기 동안 노인여가문화 프로그램 운영, 회원복지 증진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지회의 위상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재선에 성공한 심 회장은 “앞으로 4년간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의 권익 보호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한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회원 간 화합을 강화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대한노인회 청송군지회는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과 권익 신장을 위해 힘쓰며, 노인복지의 중심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5년 08월 25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