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성주군, 독거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시원한 영화 나들이
별고을시네마에서 ‘춘막이네’ 관람
|  | | | ↑↑ 독거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시원한 영화 나들이 | | [굿뉴스메이커=백현식]성주군에서는 7월 29일(화) 노인맞춤돌봄서비스(파티마재가통합지원센터) 대상자인 독거노인 50명을 모시고 별고을 시네마에서‘춘막이네’를 관람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과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폭염 속 무더위를 잠시나마 식히며 시원한 영화관에서 함께 웃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춘막이네”는 가족과 이웃, 그리고 따뜻한 공동체의 소중함을 담은 작품으로, 어르신들이 많은 공감을 느낄 수 있었으며 맛있는 팝콘이 함께 제공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오늘처럼 어르신들과 함께 웃고 이야기 나누는 자리가 참으로 소중하다고 생각한다. 폭염 속에 지치기 쉬운 요즘, 이렇게 시원한 영화관에서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며 인사말을 남겼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5년 07월 30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