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제14회 김천시장기 축구대회 개최
동호인 19개팀, 450여 명 참가
[영남in데일리=백현식]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오는 19일(일) 『제14회 김천시장기 축구대회』를 김천종합운동장, 김천대학교, 경북보건대학교에서 개최한다.
김천시가 주최하고, 김천시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장년부, 클럽부,
직장관공서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관내 19개팀, 450여 명의 축구 동호인이 참여해 열띤 경기를 펼친다.
김천시축구협회는 당초 5월에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연기해오다 이번에 개최하게 되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협회에 등록된 관내 클럽만 참가하고, 동호인 전원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대회를 진행한다.
김충섭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내기 바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시고, 아울러 동호인 간 화합을 이끄는 알차고 보람 있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시장기대회에서는 클럽부는 직지FC, 직장관공서부는 김천대가 우승을 차지했다. |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7월 14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