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우리가 버린 쓰레기, 우리가 낸 세금으로 치우고 있습니다

김천시, 쓰레기 올바로 버리기 사진 전시회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6월 18일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밴드밴드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블로그
[영남in데일리=백현식]김천시(시장 김충섭)에서는 18일부터 2주 동안 시청 중앙 로비에서 「쓰레기 올바로 버리기」사진 전시회를 진행한다.

‘우리가 버린 쓰레기, 우리가 낸 세금으로 치우고 있습니다’라는 부제의 사진 전시회는 관내 곳곳의 불법쓰레기 현장을 많은 시민들이 볼 수 있도록 전시하여 쓰레기 무단투기에 대한 시민의식 개선과 경각심을 널리 알리고자 진행되었다.

사진전은 5월 11일부터 추진하고 있는 범시민 정화활동 시 촬영한 사진으로 쓰레기 무단투기 현장, 정화활동 후 깨끗해진 현장사진으로 총 34여점의 사진으로 전시되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이번 사진전시회를 통하여 시민들이 무단투기의 심각성을 깨닫고 쓰레기 배출방법에 대한 의식수준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전국에서 가장 청결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김천시는 현재 시민주도형 Happy together 김천 청결운동을 펼치며 시민들에게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을 홍보하고자 쓰레기 배출요령 동영상을 제작‧배부하고 쓰레기 불법투기 신고포상금 제도 활성화, 불법투기 감시용 CCTV를 통합하여 운영하는 등 불법행위 적발 및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백현식 기자 / 입력 : 2020년 06월 18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오피니언
사람들
청송교육지원청, 2026년 청소년 대상 담배판매금지 홍보단 운영..
백현식 기자 | 06/25 15:38
‘숭고한 희생과 헌신 기리며’ 포항시, 6·25전쟁 제76주년 행사 개최..
백현식 기자 | 06/25 15:44
포항시, ‘GAS KOREA 2026’서 청정 수소 중심도시 비전 펼친다..
백현식 기자 | 06/25 15:45
포항시, APCTP-CNRS 연구협력센터 유치 추진…글로벌 과학협력 허브 도약..
백현식 기자 | 06/25 15:50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