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금성중·고등학교,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제6회 샛별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학생들의 열정과 놀라운 연주로 지역 주민들을 감동시킨 특별한 콘서트
금성중·고등학교는 12월 27일(수)에 교장 권용직의 주도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제6회 샛별콘서트'를 금탑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는 학생들의 예술적 솜씨를 선보이는 동시에 지역주민과 학생들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며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전교생이 참여하는 오케스트라 연주, 금성밴드 연주, 사물놀이 공연, 교직원 밴드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특히,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석하여 학생들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교직원과 학생들이 함께하는 밴드 공연에서는 즐거운 사제 간 정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오케스트라 바이올린 연주자인 정○○ 학생은 "금성고등학교에 처음 와서 이 콘서트에 참가했는데, 모두의 힘으로 하나의 공연이 만들어진다는 사실이 뿌듯하고, 부모님께서 제 연주를 듣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힘든 연습 과정이 헛되지 않은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 지역주민은 "유명한 사람들의 공연보다 학생들의 정성어린 연주가 내게는 더 마음에 와 닿았다"고 감동을 전하며 관람 소감을 나타냈다.
|
김세윤 기자 /  입력 : 2023년 12월 28일
- Copyrights ⓒ굿뉴스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
|
제호 : 굿뉴스메이커 /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천년숲서로 7-19, 305호 / 대표전화 : 054-856-6699 / 팩스 : 0504-488-4900 등록번호 : 경북 아00545 / 등록일 : 2019년 9월 04일 / 발행인 : 정재우 / 편집인 : 이병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주 / mail : bknews12@naver.com
굿뉴스메이커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굿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
|